반응형
애플이 6일부터 리퍼 정책을 변경했습니다.
아이폰·아이패드와 같은 제품 구매자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후 무상 교환 요구 시 현장에서 리퍼가 진행되지 않고, 애플의 진단 센터로 기기를 보내 해당 기기가 리퍼 사유가 해당되는지 검토하는 방식입니다.
진단센터 입고 해당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새 규정은 액정 파손, 홈 버튼 이상처럼 제품 전면부에 이상이 발생했을 때나
2. 리퍼를 이미 3회 이상 받은 제품에 한해 적용.
3. 액정에 문제가 생긴 경우, 리퍼가 아닌 액정교체 방식으로 수리 진행
애플의 새로운 A/S 규정은 무상 리퍼 기간을 이용해 멀쩡한 기기를 수 차례 바꾸는 일부 소비자들을 겨냥한 조치로 풀이됩니다.
전문 보기: http://cafe.naver.com/inmacbook/1209574 (작성자: 사과가빛나는밤에)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파리 새 창 열기 애니메이션에 대한 잡담 (4) | 2015.04.17 |
---|---|
애플, WWDC 6월 8일 개최 (0) | 2015.04.16 |
새로운 레티나 맥북 12인치 언박싱 리뷰 (0) | 2015.04.02 |
맥북엔 맥쓰사 스티커를, 아이폰엔 아이폰 스티커를... (0) | 2015.04.01 |
맥쓰사, 중고 장터 Mac 제품 시세 분석 서비스 시작 (0) | 2015.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