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

    Top4 무료 아이폰 동영상 편집 앱

    Top4 무료 아이폰 동영상 편집 앱

    아이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을 SNS나 웹 사이트에 공유할 때 그냥 올리기보다는 적당히 보정해서 올리면 반응이 더 좋을 게 당연하죠. 그런데 iMovie나 Clips를 사용하기 어렵거나 좀 더 쉽고 예쁘게 편집해서 올리고 싶다는 생각을 한 번쯤 해봤을 텐데요. 그래서 무료이면서 손쉽게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동영상 편집 앱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1. Video Editor Videoshowhero Videoshowhero는 동영상을 자르거나 음원을 추가하고 사운드를 강화할 수 있는 등 동영상 편집기로서 가져야할 기본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사실 기본 기능이 충실하다는 이유로 이 앱을 추천하는 건 아니랍니다. SNS에 최적화된 기능도 가지고 있는데요. 한 번의 탭으로 필터를 적용하고 영상 안에 스티커..

    Carpool Karaoke 새로운 시리즈를 8월 8일부터 애플 뮤직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Carpool Karaoke 새로운 시리즈를 8월 8일부터 애플 뮤직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Carpool Karaoke 새로운 시리즈를 8월 8일부터 애플 뮤직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예능 프로인 ‘tvN 연장토크쇼 택시’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애플은 이번 8월 8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애플 뮤직을 통해 Carpool Karaoke 에피소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100개국 이상에 제공한다는데, 우리나라까지 제공이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여러 스타를 재미있는 입담과 라이브 노래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예능 컨텐츠라 많은 기대가 됩니다. (유튜브에서 ‘Carpool Karaoke’ 또는 ‘카풀 노래방’이라고 검색하시면 이전에 방송되었던 영상들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리나라에서도 애플 뮤직이 해외와 같이 많은 컨텐츠로 가득가득해졌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애플..

    애플,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아이폰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세 개의 새로운 광고 선보여

    애플,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아이폰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세 개의 새로운 광고 선보여

    애플은 이달 초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를 선보인 데 이어 오늘 Life is easier on iPhone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 개의 광고를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이전 광고에서는 음악, 사생활, 사진과 같은 키워드에 비중을 뒀는데요. 새로운 광고에서는 보안과 연락처 성능에 초점을 맞춘 게 보입니다. 이달 초 애플이 이 광고 캠페인을 처음 발표했을 때 마이크로 페이지(https://www.apple.com/switch)도 갱신했는데요. 이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아이폰으로 쉽게 이주할 수 있게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오늘 공개된 광고 영상은 “Life’s easier when you switch to iPhone.”이라는 태그 라인을 포함하고 있..

    여러 사진 보정, ‘복사-붙여넣기’으로 해결하기!

    여러 사진 보정, ‘복사-붙여넣기’으로 해결하기!

    아이들과 소풍을 다녀온 후,아빠는 찍은 사진들을 맥에 정리합니다.하아.. 너무 많아요. 이 사진들 모두 마음에 쏙 들게 보정 할 순 없으니, 일일이 잘 나온 사진만 걸러서 보정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보정도 ‘복사-붙이기’가 되는 거 아시나요? 짧은 시간에 같은 곳에서 많은 사진을 찍은 경우, 대부분 사진 보정이 비슷하게 됩니다. 그래서 '복붙' 보정은 정말 유용하지요. 우선,사진 하나를 열심히, 잘 보정을 합니다. 영차영차~그런 다음, [메뉴바 : 이미지-조절 항목 복사](cmd+shift+c)를 합니다.그런 다음, 다음 사진으로 넘어가서 붙여넣기 [메뉴바 : 이미지-조절 붙이기](cmd+shift+v)를 합니다.짜잔~~!! 일일이 같은 보정을 반복적으로 해줄 필요 없이 붙여넣기를 통해 보정이 완료됩니다..

    아이폰을 더욱 빠르게 하는 6가지 팁

    아이폰을 더욱 빠르게 하는 6가지 팁

    아이폰은 보통 오래 사용하더라도 느려지지 않는데요. 그러나 당연하게도 예외는 있답니다. 아주 오래되었거나 버그가 있는 앱, 혹은 자원을 지나치게 소비하는 앱을 설치한다든가 하는 경우 아이폰은 수렁에 빠질 수 있게 되죠. 어느 경우라 하더라도 여기서 제시하는 몇 가지 팁을 따라 하면 아이폰이 꽤 빨라질 것이라고 보는데요. 하나씩 따라 해보세요. 1. 애니메이션 속도 향상하기음... 뭔가 모르게 아이폰 동작 속도가 느려진 거 같아요... 최신 아이폰을 쓰고 있다면 아마 애니메이션이 다소 답답해 보일 수는 있답니다. 그렇게 느껴진다면? 그냥 애니메이션을 꺼버리죠! 설정 > 일반 > 손쉬운 사용 > 동작 줄이기를 켜세요. 그럼 앱 시작할 때나 폴더를 열 때와 같은 애니메이션이 사라집니다. 애니메이션을 제거함으로..

    싱가포르에 새로운 애플 스토어가 오픈했습니다!

    싱가포르에 새로운 애플 스토어가 오픈했습니다!

    애플 스토어가 지난 토요일(27일) 동남아시아에서 첫 번째로 싱가포르의 오차드 로드(파라곤 쇼핑센터 맞은편)에 오픈 하였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전날인 금요일 저녁부터 오전 10시까지 애플 스토어 오픈 시간을 기다렸다고 하네요. 우리나라도 어서 빨리 애플 스토어가 오픈되어 여러 애플 컨텐츠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애플 라이프되세요~!굳 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