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플은 이달 초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를 선보인 데 이어 오늘 Life is easier on iPhone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 개의 광고를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이전 광고에서는 음악, 사생활, 사진과 같은 키워드에 비중을 뒀는데요. 새로운 광고에서는 보안과 연락처 성능에 초점을 맞춘 게 보입니다.
이달 초 애플이 이 광고 캠페인을 처음 발표했을 때 마이크로 페이지(https://www.apple.com/switch)도 갱신했는데요. 이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아이폰으로 쉽게 이주할 수 있게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오늘 공개된 광고 영상은 “Life’s easier when you switch to iPhone.”이라는 태그 라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차기 아이폰은 예상보다 일찍 발표될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에 아이폰으로 옮기려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팀 쿡 CEO와 다른 임원들은 최근 투자자들과의 전화 통화에서 기록적인 수의 스위처를 언급하면서, 안드로이드에서 사용자를 이주시키는 것이 아이폰이라는 영역이 더 성장할 수 있다고 기대하는 이유라고 했습니다.
새로운 광고 타이틀은 짧습니다. “iPhone — Smooth — Apple,” “iPhone — Security — Apple,” and “iPhone — Contacts — Apple,”
반응형
'애플 스페셜, 특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WWDC 2017에서 뭐가 발표될지 Siri에게 물어보았다. (0) | 2017.06.02 |
---|---|
애플, 시리 스피커 제조 시작, WWDC 2017에서 데뷔 가능성 있어 (0) | 2017.06.01 |
아이폰을 더욱 빠르게 하는 6가지 팁 (6) | 2017.05.29 |
아이폰 업데이트하면 용량이 늘어난다는데, 진짜? (2) | 2017.04.07 |
Mac과 처음 마주 보기 - "데스크탑 살펴보기" (0) | 2017.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