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편하게 애플 지원 서비스를 받으세요! -Apple 지원

2018. 12. 16. 08:00맥, 아이폰 앱





애플 기기를 사용하거나 애플 앱을 사용할 때 가끔 의도대로 움직이지 않거나, 사용법을 잘 모를 경우 애플 지원에 문의할 때가 있습니다. 보통은 [080-333-4000] 전화를 이용하곤 하지요. ^ㅁ^/

애플 지원에 문의를 조금이나마 더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Apple 지원 앱’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Apple 지원 앱 이용 시 장점
  • 전화가 오게 하여 전화비를 아낄 수 있다!
  • 로그인을 통해 제품 번호를 따로 입력 안 해도 된다!
  • 최근 애플 지원을 받았던 Case 번호 내역을 살펴볼 수 있다!

Apple 지원 앱을 이용하여 애플 지원을 받는 방법을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Apple 지원 앱은 AppStore에서 다운 받아 실행합니다.





Apple 지원

가격: 무료

iOS 다운로드:




애플 상담사의 지원을 받기 위해, 화면 아래쪽에 ‘지원받기’ 아이콘을 탭 합니다.
(이전에 화면 아래 ‘계정’ 아이콘을 탭 하여 Apple ID로 로그인해두면 더욱 편합니다)



 

어떤 제품에 어떤 문제나 궁금점에 대해 문의할 것인지 세부사항을 선택합니다. 저의 경우 iPad가 계속 리부팅 되는 증상이 있어 그와 관련된 항목들을 선택했습니다. Apple ID로 로그인되어있는 경우, Apple ID에 등록된 애플 기기가 목록에 나타나기에 해당 기기를 선택하면 되며, 목록에 없는 경우 화면 제일 아래에 ‘추가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문의하고자 하는 주제가 정해지면, 언제 상담을 진행할지 선택합니다. 바로 시작하고자 한다면, ‘지금 전화로 문의하기’를 선택하면 되며, 시간을 지정해 상담을 예약 진행하고자 한다면 ‘전화 받는 시간을 예약해 주십시오’를 선택합니다.



 

상담받고자 하는 기기의 제품 번호를 입력합니다.
(Apple ID에 등록된 기기를 선택하여 진행했다면 아래 화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확인 화면이 나타나게 되며, 바로 시작을 선택했다면 2분 이내에 애플에서 전화가 오며, 예약 시간을 정했다면 지정한 시간에 애플에서 전화가 오게 됩니다.




 
어때요? Apple 지원 앱 이용하기 간편하죠?  애플 지원이 필요하시면 Apple 지원 앱을 이용하셔서, 전화비 지출되는 것도 아끼시고, 진행했던 상담 Case 내역도 관리하세요~!